|3541|2 단체모자제작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?
Qna
    사회인야구단 야구유니폼 단체제작어떻게하나요?
  • ... 얼마정도면 할수있나요 제가 부산쪽인데 부산에서 유니폼싸게하는곳이있음추천부탁해요 부산분이시네요 ㅎㅎ보통유니폼단체로하면 세트가보통 모자 유니폼상의하의 벨트 양말 언더티로 되있어요 가격은 보통 9...
  • 겨울 등산용 모자. 장갑 문의 드립니다.
  • ... 2.머리, 얼굴쪽 보온은 어떻게 해야 하는 지 귀달이 모자나 비니는 별로... 밀레나 기타 브랜드에서는 자체 원단으로 만든 바라클라바를 제작판매하고... 산행기 사진상에 나오는 강력한 우모복은 식사후 단체사진이거나...
  • 단체제작
  • 유아 스포츠단 활동복 제작을 하려고 합니다. 현재 저희가 입고있는 활동복을 똑같이 디자인 할 수 있는 곳이면... 네이버에서 "조이티"라고 검색해보세요 그럼 아동용 단체티나 활동복 모자 타올등 단체로 할수있는 품목들이 아주...
  • WBC 한국팀 모자종류
  • ... 그 때 유니폼 홈,어웨이 한벌씩하고 모자만 제작했습니다. 그리고 나서 일본 가기 전에 나머지 제작했습니다.... 국내에서 그 제품을 구하시고 싶으면 단체로 카멜레온에 주문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. 카멜레온 회사가 제조업체이기...
  • 내공 100)영어 해독 질문
  • ... 하고 모자를 바로 할수 있는 4분의 1마일과 A quarter of miles in... municipal contractors 는 지방자치단체의 계약자 이런 뜻인가요?... 시스템을 제작한 배수로를 열어서 보여주었다. Another year of peace...
블로그
    남자 볼캡 질문요
  • ... 뒷부분에도 심심하지 않게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것이 이 볼캡의 특징입니다. 심플하면서도 느낌있는... 커플용,우정룩,단체 로도 좋은거 같아요^^ 반팔티 모자 슈프림, 칼하트, 스투시, 디스이즈네버댓, 팔로우디즈보이즈...
  • [단체제작] 수영모자 제일로 저렴한 곳좀 알려주세요
  • 요번 저희 수영 동아리에서 수영모자를 단체로 제작하려 하는데 어디에서 하는것이 제일로 저렴한지 아시는 분께서는 알려주세요.. 음~ 전 충남 온양에 사는데요.. 제가 아는 강사분께서 소개시켜줘서 저번 저희도 아주 저렴하게...
  • 야스쿠니 신사, 위안부에 대한 공신력 있는 자료를...
  • ... 명목으로 '모자를 오래 쓴 흔적이 있거나 손에 굳은살이 박힌 젊은 남자... 시민단체가 있어 난징 대학살의 사실을 묵살하는 일본 극우 세력과 현... [21] 최근에는 난징 대학살을 소재로 한 영화나 다큐멘터리 등이 제작되어 난징...
  • 어린이집 실습 후 선물 추천해주세요.
  • ... 그런데 ㅠㅠ 컵들이 맘에 안들어서 따로 주문제작하려면 비쌀것 같아 문구 들어간 단체티 & 야구모자 생각도 들구요... 그 외에 추천 좀 해주세요 ㅠㅠ 어린이집에 할 선물을 찾으시군요. 어린이집에 할 선물로 드림캐쳐 선물은...
  • 유니세프 봉사활동
  • 제 친구가 유니세프에서 아기모자뜨기를 해서 봉사점수 5시간을 받았는데... 서울시등록국제협력단체가 [국제교류봉사인증서]를 발행합니다. 봉사점수는 하루 6시간, 동영상을 제작은 3시간입니다. (3분기부터 적용).★ 본...
뉴스 브리핑
    학생 데이트
  • ... 2시간 단체관람 인터넷 예약 3150 -3681 개인관람 누구나 제약없음 주차... 모자가게가 있습니다 여기서 카키색 모자를 5천에 구입 도매로 판다고함.... 기존의 다른 작품들과 달리 연출가와 작곡가가 공연 제작과정 전체를 총괄 해...
  • 코스프레 추천이요~;ㅁ;/or질문
  • ... 이건 혼자하면 좀 그럴것 같네요 ^ ^ 엑스 자체가 주인공 하나하나의 개성보다는 팀쪽에 가까우니, 단체코스를... 이것도 대중들이 잘 알고있는건데, 뱃지, 쟁반, 스타킹등등의 소품은 제작하지 않습니다. 모자 + 원피스(속치마...
  • 단체 후드티 제작;;
  • ... 근데 인터넷에서 단체주문 하는곳은많은데 후드티 모자 디자인 주문 가능한 사이트도있나요? 사이트가 없다면 서울 안에 그런 주문제작이 가능한 곳이없을까요 ㅜㅜ;; 꼭 아시는분 있으시다면 답변해주세요 ㅜㅜ (광고글,장난글 등등...
  • 한복 급해요ㅠㅠ
  • ... 1980년대에는 1986년 아시안 게임, 1988년 서울올림픽 등을 전후로 해 여러 단체들의 한복 입기 운동 전개로 많은 관심을 얻었으며 한복에 대한 재조명이 시작된다.[60][77] 1996년 문화관광부가 시작한 "한복입는 날" 행사는 대중의...
  • 단체모자제작 잘하는데 알려주세용~!!!
  • 단체모자제작 하려고 하는데 단체모자주문 가능한 곳 괜찮은데 아시는 분 있음 알려주세요 ㅎㅎ 유아단체모자 만들거에요~~! 단체모자 이런거 귀엽지 않나요??ㅎ 제동생은 단체모자제작 한거라고 체육대회때 앵그리버드 단체모자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