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na
    얼굴에 난 편평사마귀가 붉어졌어요...
  • 얼굴에 편평사마귀가 좀 많은데요..... 이게 며칠 전부터 연하던데 붉어지더라고요. 혹시 더 심해지려는건 아니겠죠?ㅠㅠㅠㅠ 이유 좀 알려주세요... 편평사마귀가 더 심해지는거 같네요. 가렵다고 긁으면 더 번집니다. 보통 사마귀란...
  • 편평사마귀
  • 얼굴에 편평사마귀 인가요?? 눈주의도 나고 이마에도 많은데ㅠㅠㅠ 안녕하세요 얼굴편평사마귀 사진을 올려주셨는데 편평사마귀가 눈꺼풀 위에도 많이 있으시네요. 이마에 있는 것은 빛이 반사되고, 좁쌀여드름 등이 혼재되어 있어서...
  • 편평사마귀
  • 이거 편평사마귀 인가요? 눈밑 저렇게 난것도 편사가 맞을까요? 편평사마귀로는 안보이긴 한데요 편평사마귀는 나면 가려워요 가려워서 긁다보면 막퍼지기도하죠 바이러스 성이라 놔두면 엄청퍼지게됩니다 혹여 편평사마귀가 맞다면...
  • 편평사마귀 제거 후 세수
  • 안녕하세요 오늘 피부과에서 편평사마귀를 제거했는데요 병원에서 듀오덤 붙여주셨는데 세수 바로해도 된다하시더라구요 듀오덤 위로 폼클렌징 세안해도 괜찮을까요? 안녕하세요. 대한의사협회·네이버 지식iN 상담의사 신혜원...
  • 편평사마귀 번지고있어요 ㅠㅠ
  • 눈가에 편평사마귀가 생겨서 레이져치료를 받았는데요~ 없어졌다가 요즘 편평사마귀가 다시 생기기 시작하더니 전보다 많아졌어요...ㅠ 편평사마귀 제거 방법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... 완전히 제거될 수는 있는지 또 비용은 얼마정도...
블로그
    편평사마귀 전염성 강한가요 ?
  • 제가 임신전부터 편평사마귀가 있었는데요 임신 하고 나서 점점 더 번지는 것 같아요 . 팔에도 번지고 가슴에도 번져서 아기한테 옮을까 걱정되는데요 .. 지금은 레이저도 못하자나요 ㅠ 글들을 보니까 다른 사람한테는 쉽게...
  • 얼굴 편평 사마귀로 면역치료 중인데 얼굴에서 더...
  • ... 네이버 편평사마귀 제거 상담의 피부과 이상민입니다. 편평사마귀 때문에 걱정이 많으시겠어요. 편평사마귀는 인유두종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표피가 과다 증식해 피부가 솟아오르는 증세이며, 볼 주변, 이마, 눈 밑, 턱, 목, 가슴, 배...
  • 어린이 얼굴 편평사마귀 치료병원
  • 저의 아들초등3학년이예요 얼굴에 편평사마귀가 생겼어요 제발 치료잘하는곳 알려주세요ㅠㅠ 심각합니다 피부과로 추천좀해주세요 레이저잘하는곳으로... 면연력이 문제인건알지만 ... 레이저로 할생각입니다 서울쪽으로추천부탁드려요...
  • 얼굴에 편평 사마귀가 난지 2년 가까이 됐는데 낮질...
  • ... 프로폴리스가 좋다고 해서 먹기도 하고 바르기도 했는데 차도가 없고 점점 번져요.ㅠㅠ 편평사마귀는 인유두종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의 피부 또는 점막에 발생하는 표피의 과다한 증식으로 얼굴, 목, 등/가슴, 팔다리 등 몸...
  • 모공각화증? 편평사마귀?
  • ... 검색해서 찾아보니가 모공각화증이나 편평사마귀 같은데.... 아무튼 둘중에 하나라치고서 저건 피부과에서 치료방법은 따로 없을까요?진짜 없애고싶어요 피부에 나타난 증상을 피부만의 문제로 생각하거나 질문에서처럼...
뉴스 브리핑
    편평사마귀? 물사마귀? 흉터? 인가요ㅜㅜ 도와주세요
  • ... 이게 켈로이드 같은건지 사마귀인지 가르쳐주세요 만약 사마귀라면 물사마귀 인가요 편평사마귀 인가요? 1, 3, 4, 6번이 실물과 가장 유사한 사진입니다 편사라면 베루말로 자가치료해보려 합니다 *현재 발바닥에 딱딱한 족저사마귀?...
  • 비립종인가요, 편평사마귀인가요?
  • ... 제가 비립종으로 고민중이거든요 ㅜㅜㅜㅜ 비립종보다는 편평사마귀에 가까운것 같습니다. 편평사마귀는 튀어오른 살색또는 갈색 잡티처럼 보여서구분하기가 힘들다고해요. 사마귀는.바이러스성이라 번질수 있고 있는것만 제거해선...
  • 얼굴 편평사마귀
  • 레이저 하고 피부가 이상해져서 피부과갔더니 좁쌀+편평사마귀라고했어요 편평사마귀는 레이저/면역력 밖에 답이없나요? 광고사절 안녕하세요. 하이닥-네이버 지식iN 상담의 이상민 입니다. 편평사마귀 때문에 걱정이 많으시겠어요....
  • 편평사마귀인가요?
  • ... 요즘 보니 옆구리랑 쇄골부분에도 나있는데 이게 편평사마귀인가요? 제가 다녀온 병원에 의사들의 소견이 달라서요.. 근데 가끔 이 구진 부분이 바늘로 찌르듯이 콕콕 쑤시는 느낌이 들어요! 사마귀라면 물리적인 제거법을 제외하고는...
  • 편평사마귀
  • 가슴 밑부분부터 등까지 편평사마귀가 퍼지고있습니다. 먼저 면역력을 강화시켜 경과를 보는게나을지 바로 레이져치료를 받아야할지 고민입니다. 레이저 치료시 번질 위험성이 있을 것 같아서입니다. 생긴진 2년정도 된 것 같구요....